t월드 이용안내 - 요금안내서를 받는 주소(청구지 주소)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요금안내서를 받는 주소(청구지 주소)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서 주소 변경 방법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납부 방법 > '꼭 확인해 주세요'의 청구지 주소 변경 안내 > 청구지 주소 변경
t월드 이용안내 - [통화 내역 조회]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려면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신청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아래쪽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방법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전체 메뉴 > 통화 내역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번달 포함 최근 7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단, 로밍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통화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요금안내서를 받는 주소(청구지 주소)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서 주소 변경 방법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요금안내서 설정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납부 방법 > '꼭 확인해 주세요'의 청구지 주소 변경 안내 > 청구지 주소 변경
t월드 이용안내 - [통화 내역 조회]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려면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신청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아래쪽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방법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전체 메뉴 > 통화 내역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번달 포함 최근 7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단, 로밍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통화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