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T멤버십 [T Day] T Day로 할인 받은 후 제휴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가요?

t월드 T멤버십 [T Day] T Day로 할인 받은 후 제휴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가요?
포인트 적립 여부는 각 제휴처 별 상이합니다.
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T Day 안내 페이지 내 각 제휴처 유의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T Day 제휴처 안내
- T world Web > 혜택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혜택 프로그램 > T Day





t월드 T멤버십 [T Day] T Day란 무엇인가요?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혜택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혜택 프로그램 > T Day





t월드 T멤버십 | 본인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으면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나의 T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T멤버십)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t월드 T멤버십 | T멤버십 글로벌이란 무엇인가요?
항공권 등 여행 준비부터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해외여행지에서도 누릴 수 있는 SK텔레콤만의 급이 다른 멤버십 혜택입니다.

 





t월드 T멤버십 |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① 우량할인 서비스 범위 - 대상 항목 : 기기수리, 배터리 년2개 구매, 배터리 커버,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 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544-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② 할인 제외 품목 - 충전기,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 , 메모리칩 , 핸드프리 , 휴대폰 고리 , 모비프랜,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단, 배터리, 케이스, 안테나 할인대상임)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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