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T멤버십 | T멤버십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t월드 | T멤버십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용정지 고객, 선불폰, 택시폰(택시공중전화 개인용은 가입 할 수 있음), 카드체크기, WiBro 가입고객,NP1(경찰 기관), 3G/LTE Data 함께쓰기 basic요금제, Tpet 요금제, U-안심알리미 가입회선은 멤버십 발급이 불가 합니다.




t월드 | 멤버십카드 신청시 이미 다른 회선에 발급된 카드가 있다고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이미 발급받으셨거나, 실사용자 회선으로 가입했을 경우입니다. 실사용자 카드 해지 후에 다시 가입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모바일카드] 모바일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T멤버십 모바일카드는 One store / Play store(안드로이드), App store(iOS) 에서
‘T멤버십’ 검색 후 다운로드 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피쳐폰 고객의 경우 M고객센터(**114+NATE)로 접속하시면 모바일 카드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APP] 위젯을 설치했는데, 카드 정보가 없다고 노출됩니다.
위젯은 T멤버십 App이 자동로그인 된 경우에만 노출됩니다.
T멤버십 App 로그인시 자동로그인을 선택하시면 위젯에서 멤버십 카드가 노출됩니다.




t월드 [APP] 다회선 이용 중인데, 위젯에서 노출되는 멤버십 카드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T멤버십 위젯에는 T world에서 설정된 대표회선 기준으로 멤버십 카드번호가 노출됩니다.
T world에서 대표회선을 변경하시면 위젯에서 해당 회선의 멤버십카드가 노출됩니다.

 


t월드 | T멤버십에서 신청한 멤버십 카드를 다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멤버십을 통해서 멤버십 카드를 신청했을 경우, T world > my T > 나의 멤버십 > 멤버십 등급정보 > 멤버십카드 해지하기(버튼)에서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신청 당일 취소는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없이 114:무료, 1599-0011: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t월드 | GiveU(구.1004사랑나눔)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GiveU(구.1004사랑나눔)서비스는 다양한 NGO/NPO가 함께하는 기부프로그램으로, OK캐쉬백, 레인보우 포인트 혹은 현금으로 후원 가능합니다.
- 후원 관련 자세한 내용은 GiveU 운영사무국 ☎ 070-7864-269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스마트세이프플러스] 해외 애플A/S센터에서 단말기를 교체(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답변
스마트세이프플러스/스마트세이프 파손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님께서는 해외에서 단말기 파손 사고시 보상접수 및 보상이 가능합니다. 해외사고로 인하여 현지에서 수리받으실 경우 반드시 단말기 제조사의 공식A/S센터를 통해 수리받으셔야 보상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공식AS센터에서 서비스유닛으로 교체받은 해외 인증 단말기는 추후 사고발생으로 사고접수 시 공식 지정업체를 통해 교체된 내용이 확인된다면 서류 검토 후 보상 여부가 결정 됩니다.

 



t월드 |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 OK캐쉬백 이용(적립/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멤버십 카드 신청 시 OK캐쉬백 이용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를 한 고객님에 한해 OK캐쉬백 기능이 탑재되어 발급됩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