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world 다이렉트샵 [교환/반품] 그 외 다른 제조사의 단말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다이렉트샵 [교환/반품] 그 외 다른 제조사의 단말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신청방법
단말기 기능 불량 및 표면상 결함 시 개통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개통일로부터 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Box 누락, 일련번호-Box 불일치 시 반품 처리가 불가 합니다.




t월드 다이렉트샵 [교환/반품] 반품은 어떤 조건에서 가능한가요?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의 청약철회
미개통&미개봉 단말기에 한하여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 가능 합니다.
 ※ 최초 구매 시 교환이나 철회에 대한 특별한 판매조건을 동의하고 구매하신 경우에는 그 조건을 우선 따릅니다.

통화 품질 이상에 의한 반품
개통일로 14일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114)로 불량을 접수해 주세요.
24시간 이내 통화품질 현장 점검 시행 후 '통화품질 불량 확인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기기 이상에 의한 반품
'제품에 하자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목을 확인해 주세요.






t월드 다이렉트샵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와 상담 후 제조사 AS센터 관련 서류 등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기사 방문 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반납 주소 및 참고사항
휴대폰 반납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70(충무로1가) 서울중앙우체국 소포실(쁘렝땅_우)
교환/반품 가능한 마지막 날짜가 공휴일 또는 주말인 경우 하루 연장 가능합니다.
단말기 반품 시 제조사 박스 포함한 모든 구성은 최초 수령과 동일하게 완비되어야 하며, 완비되지 않을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t월드 다이렉트샵 [구매] 공시지원금이 무엇인가요?
공시지원금은 고객님이 단말기를 '단말할인' 방법으로 구매하실 경우 SK텔레콤에서 일부 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것 입니다.
공시지원 금액은 단말기의 출고가에서 할인되며, 수시로 변경됩니다.






t월드 다이렉트샵 [구매] 단말할인(공시지원) 약정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출고가에서 일부 비용을 할인 받아 휴대폰 단말을 구입하는 제도이며, 휴대폰 기종에 따라 지원금은 상이 합니다.
단말할인 약정 시에는 할부기간과 무관하게 약정 기간은 24개월로 동일 합니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지원금을 15% 추가 적용해 드립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