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벨소리] 벨소리 다운로드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벨소리는 벨소리 상품의 종류별로 가격에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 MP3벨 : 1,430원~1,100원(부가세 포함)
- 영상벨 : 1,540원~1,210원(부가세 포함)
- 64화음벨 : 64폴리=550원, 40폴리=440원, 16폴리=330원(부가세 포함)
※ 음반사의 디지털 음악 라이센스 기준이 차등 적용됨에 따라 MP3벨, 영상벨은 곡별로 정보이용료가 상이합니다.
 
[데이터 통화료]
- MP3벨, 영상벨, 문자알림음, M감상, 뮤직비디오 미리듣기/다운로드시 1KB당 0.55원(부가세 포함)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지니 뮤직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음성,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50%, 80%, 100% 사용 시 문자알림 서비스가 제공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문자가 미전송될 수 있습니다.

 1. SMS송출 지연
  - 월말/월초에 잔여량 외에도 처리량이 늘어나 최대 2시간까지 지연
 2.당월 분에 한해 문자 송출
  - 월말에 통화 시, 당월과 익월에 통화호가 이어질 경우 문자가 송출되면 익월에 송출이 되기 때문에 잔여량 송출은 당월에 한정하여 송출
 3. 연속통화의 경우 지나간 잔여량 문자는 송출되지 않음  
  - 한 통화가 50% 이전부터 시작되어 무료량 100%를 모두 소진 한 경우, 80%는 송출되지 않고  100%만 송출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구 데이터 요금제] 모바일 해지 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모바일 해지 시점에 모두 소멸되며 적립 예정 포인트 또한 소멸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요금 납부 완료 시 익익월 20일 경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아시아나항공 기본 마일리지만 일할 계산 적립되며 특별 마일리지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 [뮤직] 엠넷 App에서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
엠넷 APP에서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 요금이 발생합니다.
(데이터통화료는 가입하신 데이터요금제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