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혹은 유효기간 이후에는 이용 여부와 관계 없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번호로 데이터가 등록되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불가합니다.
2) U+ 홈페이지에서 선물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자가 U+ 홈페이지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하나,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3) U+ 홈페이지 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결제 후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결제한 채널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안내 SMS가 안 옵니다!
잔여량 50%/100% 소진 시 각각 안내 SMS 발송되나, 잔여량 50% 소진 안내 SMS는 500MB/1GB/2GB/5GB 4개 권종에 한해 발송됩니다.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의 잔여량 소진 안내 SMS는 법정대리인(부모님)에게도 발송되며, 법정대리인이 원하지 않을 경우 U+ 고객센터를 통해 SMS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본 소진 안내 SMS뿐 아니라 U+ 홈페이지와 고객센터App에서도 잔여량 실시간 조회 가능합니다.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나의 이용 중 내역', '충전하기 내역', '선물하기 내역',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나의 이용 중 내역 : '충전하기'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한 전체 내역 중 잔여량이 남아있는 내역만 조회
2) 충전하기 내역 : '충전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자동 등록된 전체 내역 조회
3) 선물하기 내역 :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결제 및 본인 혹은 타인에게 MMS 발송된 전체 내역 조회
4) 상품권번호등록 내역 : '상품권번호등록' 메뉴에서 별도 등록한 전체 내역 조회
LG U+ mobile [아이지킴이]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어떻게 설정할 수 있나요?
자동위치 받기/보내기는 요일, 시간, 시간 간격을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일은 월~금, 월~토, 월~일 중 선택이 가능하며, 시간 간격은 1~3시간 사이,시간은 시작 및 완료 시간을 최대 13시간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 제공을 제한하지 않는 예외 서비스는 없나요?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아이지킴이] 안심 시간 위치 보내기는 뭔가요?
안심시간 위치 보내기는 안심시간을 설정하여 안심시간에 자신의 위치를 보호자에게 보내는 서비스입니다.
보호자 한명 당 안심시간은 1개가 등록 가능합니다.
LG U+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의 잔여량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되었어요!
U+ 데이터상품권 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합니다.
1) 등록유효기간 : 발행일로부터 2년 내 등록 가능
2) 이용유효기간 :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