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U+ mobile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U+ mobile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 할 수 있나요?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 mobile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LG U+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 mobile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