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인터넷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고객센터 1833-2591 또는 1833-5071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를 해지했는데도 계속 인터넷 이용이 차단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와 연결한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뽑은 뒤 PC 전원을 꺼 주세요.
다시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선을 꽂고, PC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유해 사이트가 차단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PC와 연결한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뽑은 뒤 PC 전원을 꺼 주세요.
다시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선을 꽂고, PC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인터넷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서비스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발생하나요?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월 중간에 해지하는 경우 요금은 사용한 일수만큼만 계산합니다.
엘지 U+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부모안심플러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자녀의 PC 사용시간, 게임 시간을 관리해 주고, 유해 사이트, 성인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인터넷 [부모안심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서비스 가입 시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U+인터넷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인터넷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누군가가 몰래 우리집 PC 또는 제 스마트폰에 접속할 우려는 없나요?
고객님의 동의없이는 누구도 고객님의 PC 또는 스마트폰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엘지 U+ 인터넷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서비스 이용 중에 PC 또는 스마트폰을 바꿨습니다.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한 프로그램, 앱을 삭제하고 새로운 PC 또는 스마트폰에 다시 설치해 주세요.
엘지 U+ 인터넷 [실시간 PC 원격주치의] U+인터넷 명의자 본인만 PC 원격주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족인 제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할 수는 없나요?
가입 시 말씀해 주시면 U+인터넷 명의자와 다른 분 이름으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중에도 언제든 부가서비스 사용자를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833-2591로 연락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