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나요?
법인/통신사에 불이익을 줄 수 있는 일부 사이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엘지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엘지 U+ 모바일 [뮤직] 아이폰으로도 엠넷APP에서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MP3 다운로드가 포함된 이용권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별적인 건당구매는 불가능합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