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U+ tv] U+ tv 단독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U+인터넷 가입 없이 U+ tv만 단독으로 신규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U+ tv [세컨드 TV] 집 밖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U+와이파이 장비 이외에
3G / 4G / 외부 와이파이 와 연결시에는 편성표 확인 및 VOD 카테고리 검색 등의 일부 기능만 사용 가능합니다.
U+ tv [리모컨앱] 기존 리모컨 앱을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U+tv G 리모컨과 U+tv G 터치리모컨 앱은 2017년 10월 12일에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리모컨앱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tv [세컨드 TV] 3G/4G로 연결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3G/4G로 연결했을 시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댁내 설치 되어있는 있는 셋톱박스와 연결되어 있는 U+와이파이와 연결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tv [가족방송] 유료 서비스인가요?
서비스 이용은 무료이지만 영상 또는 사진을 전송할 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어떤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나요?
U+tv 사용 중이시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UHD1, UHD2, 우퍼, 사운드바, 구형 tvG)
U+ tv [골프] 53번 SBS골프 채널의 골프 유도 녹색버튼은 언제 보이나요?
해당 기능은 골프에서 독점 중계가 가능한 KLPGA 경기 생중계 중 나타나며 녹색버튼을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 tv [TV VOD] U+ 멤버십 포인트로 VOD 구매가 가능한가요?
월정액 제외한 TV VOD를 U+멤버십으로 20%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소 10원 ~ 최대 VOD 금액의 20% 까지 할인 가능하며 멤버십 잔여량이 총 할인 가능 금액보다 적으면, 차감이 가능한 금액까지만 차감됩니다.
U+ tv [U+ tv] U+ tv 단독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U+ tv 단독 가입신청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 tv 단독 가입 문의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U+인터넷 가입 없이 U+ tv만 단독으로 신규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U+ tv [세컨드 TV] 집 밖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댁내 설치된 U+와이파이 장비 이외에
3G / 4G / 외부 와이파이 와 연결시에는 편성표 확인 및 VOD 카테고리 검색 등의 일부 기능만 사용 가능합니다.
U+ tv [리모컨앱] 기존 리모컨 앱을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U+tv G 리모컨과 U+tv G 터치리모컨 앱은 2017년 10월 12일에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리모컨앱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tv [세컨드 TV] 3G/4G로 연결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3G/4G로 연결했을 시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댁내 설치 되어있는 있는 셋톱박스와 연결되어 있는 U+와이파이와 연결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tv [가족방송] 유료 서비스인가요?
서비스 이용은 무료이지만 영상 또는 사진을 전송할 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어떤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나요?
U+tv 사용 중이시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UHD1, UHD2, 우퍼, 사운드바, 구형 tvG)
U+ tv [골프] 53번 SBS골프 채널의 골프 유도 녹색버튼은 언제 보이나요?
해당 기능은 골프에서 독점 중계가 가능한 KLPGA 경기 생중계 중 나타나며 녹색버튼을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 tv [TV VOD] U+ 멤버십 포인트로 VOD 구매가 가능한가요?
월정액 제외한 TV VOD를 U+멤버십으로 20%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최소 10원 ~ 최대 VOD 금액의 20% 까지 할인 가능하며 멤버십 잔여량이 총 할인 가능 금액보다 적으면, 차감이 가능한 금액까지만 차감됩니다.
U+ tv [U+ tv] U+ tv 단독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 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U+ tv 단독 가입신청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U+ tv 단독 가입 문의
→ 홈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 U+ 인터넷전화에서 114(무료)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