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펫토이] 반려동물이 공을 잘 못 열어요.
새로운 형태의 장난감이라 공을 여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 안에 간식 넣는 모습을 보여주며, 간식이 있는 것을 인식하게 해주세요.
그래도 공을 열지 못한다면 공을 쉽게 열 수 있도록 살짝 열어두어, 공 여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세요.
계속 반복하다가 익숙해지면 공 닫는 정도를 조절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이미 U+스마트홈을 이용하고 있어요. 펫토이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월 이용요금을 내면 기기를 추가로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는 AI패키지, Google패키지, 내맘대로, 펫케어2, 펫케어 라이트, 펫케어 프리미엄 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LED에 아무런 불빛이 들어오지 않아요.
기기 전원을 켠 후 10분 동안 기기를 등록하지 않으면, 기기를 등록할 수 없는 최소 전원 사용 상태로 전환됩니다.
기기를 다시 등록하려면,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으세요.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면 기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았는데도, LED에 파란색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다면 기기를 초기화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원래 있는 공 말고, 다른 공을 넣어도 되나요?
네. 4~7cm 크기의 공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공이면 공이 정상적으로 발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길이가 7cm가 넘을 때
• 무게가 180g 이상일 때
• 평평하거나 타원형 모양일 때
다른 공을 사용해도 되지만,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지 않으면 공이 잘 발사됐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되도록 펫토이 전용 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 없이 간식만 넣으면 공이 걸리거나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기기가 더러워져서 닦고 싶어요. 물로 세척해도 되나요?
아니요. 기기 본체와 공이 내려오는 곳은 전류가 흐르고 있어 물로 세척하면 고장나거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마른 걸레나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기기 뚜껑과 공 보관함은 분리해서 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세척한 후 잘 말려서 다시 결합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공 보관함에 간식들이 많이 떨어졌어요. 그냥 둬도 괜찮을까요?
아니요. 간식은 쉽게 부패할 수 있고 간식 부스러기가 공 회전 부위에 낄 수 있기 때문에 공 보관함을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토이] 반려동물이 기기를 무서워해요.
처음 보는 기기라 익숙하지 않아서 공이 발사되기 전 알림음이나 모터 소리에 놀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무서워한다면, 공에 간식을 넣어 놀아주면서 공과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공과 친해졌다면, 보호자가 있는 상태에서 공을 발사하며 천천히 기기와 친해질 수 있게 해주세요.
소리에 많이 민감하다면, 알림음을 끄거나 크기를 가장 작게 설정한 상태에서 서서히 조절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