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엘지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맘카 Easy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 후 서비스 해지를 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 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엘지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휴대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 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엘지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맘카 Easy는 움직임과 소리를 감지하면 기기에서 경고음이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CCTV입니다.
       
▶ 주요기능
- 움직임 또는 소리 감지 시 휴대폰 알림 제공
- 침입 감지 시 경보음을 울리고 자동 녹화 시작
- 침입 영상 U+Box 자동 저장
- 300여 장의 사진을 15초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타임랩스' 기능으로 하루 동안의 집안 모습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
- 실시간 촬영 영상 화면 캡처 또는 녹화 가능




엘지 U+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엘지 U+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주세요.
기기 측면 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