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이나 원격급식기를 1대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추가 가능하며, 1대당 요금은 월 3,300원(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입니다.




엘지 U+스마트홈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