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U+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쿠쿠정수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기기 구매 시 함께 들어 있는 전용 리모컨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수리요청은 힘펠 고객센터 1899-0991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경보음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1m 거리 기준 최대 90dB의 소리를 냅니다. 이는 지하철 또는 공장의 소음 수준의 크기입니다.




U+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