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충전기 등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충전기 등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 및 클로바 프렌즈+ 미니의 액세서리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면, 제조사 인포마크 고객센터 0505-555-0504에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과 U+패밀리샵은 같은 쇼핑몰인가요?

동일한 쇼핑몰이며,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LG생활건강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의 통신료가 할인됩니다.
   
※ U+멤버십 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LG생활건강샵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되어 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우리집AI 서비스] 스피커 한 개에 U+tv 여러 대를 연결할 수 있나요?

스피커 한 개에 U+tv 한 대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 계정을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이버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해 주세요.
본인 인증 확인 후 네이버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서비스 장애, 불편사항 개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 과정이므로 임의로 시간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는 아래 조건일 때 안내 멘트와 함께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스피커를 사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스피커가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스피커 배터리가 20% 이상 충전되어 있는 경우
• 방해금지 모드로 설정한 시간이 아닌 경우
• 업데이트를 시작할 때,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이 바로 안 꺼지거나 안 켜져요.
네트워크 환경 등에 따라 최대 8초 정도 걸립니다.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동시실행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동시실행은 U+스마트홈 앱 상단 [동시실행]→[화면 하단 [동시실행 만들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 들어왔어, 나 나갈게, 나 잘게, 나 일어났어 등 상황에 맞는 스마트홈 기기와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머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수정하고 싶어요.
네이버 클로바 앱 메인화면 하단의 [MY] → [알람]에서 수정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