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를 종료하고 싶어요.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오면 "그만"이라고 말하거나 약 10초간 대답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뉴스 브리핑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실시간 브리핑뉴스 서비스는 YTN 제공 정보를 기반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스피커에게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최신 뉴스 알려줘"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쇼핑 서비스 기능을 켜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LG생활건강샵'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쇼핑 ON] 누르기
☞ LG생활건강샵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쇼핑 ON] 누르기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이용 중 '뱃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뱃지는 총 4가지 종류로, 아래 방법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제해결뱃지 : 4가지 타입으로, 통화퀴즈를 풀고 일정 점수 이상이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럭키뱃지 : 강의듣기 여부와 상관없이 임의로 뱃지를 제공합니다.
• 레벨업뱃지 :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 콘텐츠마스터뱃지 : 전체 강의 진도를 끝내면 받을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팟캐스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인 '팟빵'과 제휴하여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듣고 싶은 팟캐스트를 스피커에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경제 채널 틀어줘"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쇼핑몰의 모든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
음성으로 주문할 수 없는 상품도 있습니다.
브랜드명이나 상품 특징 등으로도 주문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쇼핑 서비스 기능을 켜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쇼핑 ON] 누르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쇼핑 ON] 누르기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