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조회] U+인터넷 개통 후 설치비가 청구되었어요. 왜 청구되었나요?
U+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개통비)가 발생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의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LG U+ [요금납부] 납부방법 별 요금 결제일을 알고 싶습니다.
납부방법에는 지로 납부, 은행 자동납부, 카드 자동납부, 즉시 출금, 입금전용계좌, 편의점 납부 등이 있습니다.
① 은행 자동이체의 경우 첫 출금 예정일이 매월 15일 or 18일 or 22일 or 26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 18일 결제는 17. 4. 21일 이후 변경 건부터 적용(5월 18일 출금 적용)
② 카드 자동이체의 경우 첫 승인예정일이 매월 9~16일경
※ 당사 정책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③ 지로 납부의 경우 월 중 수시 납부 가능 (납기일은 매월 말일)
- CD / ATM : 연중무휴 08:00~22:00(현금카드, 통장, 직불카드 등을 소지 후 은행 방문)
- 인터넷 지로 : 은행영업일 기준 09:30 ~ 19:00
(외국계 은행, 새마을금고, 상호저축은행 제외한 모든 시중은행,
www.giro.or.kr에 회원 가입 후 고객이 site에 접속해 요금납부(계좌출금))
④ 즉시 출금 : 고객 요청계좌에서 즉시 출금하여 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부산,SC,산업)
⑤ 입금전용계좌 : 고객에게 부여된 1:1 입금전용계좌로 실시간 입금반영
(농협,국민,신한,우리,기업,하나,우체국,부산,대구,광주,경남,SC,씨티)
⑥ 편의점납부 : 전국 GS 25,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미니스톱, Buy the way
LG U+ [요금조회]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
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 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LG U+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LG U+에 개인사업자로 등록하신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 앱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세금계산서는 직접 출력(저장)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앱을 통한 세금계산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개인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청구내역' 오른쪽 '세금 계산서 발행' 클릭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 메인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세금계산서 신청
- http://cv.uplus.kr/110.html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