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오늘 신청했는데,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제작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대리점 등을 방문하시더라도 바로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U+멤버스 앱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바코드로 편리하게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하기(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LG 유플러스 [멤버십] 멤버십 이용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멤버십 이용 내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당신의 U+ 앱, U+멤버스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이용내역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
- 당신의 U+ 앱 ☞ 왼쪽 상단 메뉴(≡) > 마이페이지 > 멤버십
LG 유플러스 [VIP 콕 멤버십] 갑자기 VIP 콕 혜택 이용이 안 되는데, 왜 그런 거죠?
멤버십 'VIP 콕'은 VVIP/VIP 등급 전용 혜택입니다.
VVIP/VIP 등급 고객님 중 'VIP 콕' 혜택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통합 이용 가능 횟수 초과
- 선택한 VIP 콕 카테고리 혜택 : 통합 월 1회
② 휴대폰 일시정지, 미납정지 등으로 인한 멤버십 등급 변경
- 휴대폰 일시정지 시 다이아 등급 부여
- 정지해제 시 연간 받은 등급으로 적용
▶U+ 멤버십 혜택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LG 유플러스 [VIP 콕 멤버십] 멤버십 등급이 바뀌면 VIP 콕 혜택이 바뀌나요?
VIP 콕은 VVIP, VIP 멤버십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VVIP, VIP가 아닌 고객은 멤버십 기본 혜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