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멤버십] 선불 요금제를 이용해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U+ [멤버십] 선불 요금제를 이용해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선불 요금제(YES 서비스) 이용 고객은 멤버십 카드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U+ [멤버십] 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 요금제 월정액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각각 부여됩니다.





U+ [복지할인]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이면서 장애인일 경우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나요?
복지할인은 중복 신청이 불가합니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4가지 유형 중 한 가지만 선택하여 등록 가능하며, 회선을 2개 이상 이용 시에도 한 회선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할인] 제가 복지할인(홈서비스)을 받을 수 있는 자격 대상자인지 알고싶은데, 통신사에서 알 수 있나요?
① 국가유공자 : 국가보훈처 민원센터 1577-0606                      
② 장애인,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차상위계층 : 관할 주민등록지 주민센터 복지담당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U+ [할인] 복지할인(홈서비스) 자격 미확인자로 확인(전산 조회 시 대상자 아님)되는데, 자격 확인을 다시 하려고 하면 어디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나요?
자격확인에 대한 문의는 관할 주민센터 복지 담당에게 문의하여, 감면대상자가 맞다고 판정되면 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요금감면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장애인,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차상위계층 : 관할 주민센터 복지담당
※ 관련 서류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 제공 및 조회동의서, 장애인 복지카드,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증명서, 차상위계층 증명서
    단, 이동전화 요금감면 대상자 증명서는 삭제되어 이 서류를 받아서 등록 불가





U+ [약정할인 프로그램] 약정할인을 중도에 해지할 경우 할인반환금이 부과되나요?

중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고객이 선택한 약정기간 12개월/24개월 이용 중도에 해지할 경우 가입기간에 따라 제공받았던 요금할인 금액의 일부가 할인반환금으로 발생됩니다.




U+ [단통법] 단통법이란 무엇인가요?

단통법(단말기유통법)이란 이동통신 단말장치의 공정하고 투명한 유통 질서를 확립하여, 이동통신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함으로써 공공복리의 증진에 이바지하고자 ’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이하, 단통법)로 14년 10월 1일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 지원금(구. 보조금)의 과다한 지급 및 차별적 지급이 불가하며, 이동통신사 홈페이지 및 대리점, 판매점을 통해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단, 17년 10월 1일부터는 세부 조항 중 최대 33만원 상한선을 넘지 않도록 제한하는 '지원금 상한제'가 폐지되며, 단통법은 계속 유지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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