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에서 주등과 무드등을 동시에 켤 수 있나요?
아니오. 주등과 무드등은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무드등은 조도가 낮은 조명으로 수유등, 보안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가입 신청한 서비스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통 진행 상태, 가입신청한 상품에 따라 변경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