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도어락 이전 설치는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통해 이전 설치 하신 후 LG U+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도어락 탈착, 재설치에 대한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에서 Wi-Fi 설정을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정수기 제품 상단면에 Wi-Fi 이라고 영어로 표기된 버튼을 3초간 누르고 있으면 "U+스마트홈 제품등록을 시작합니다." 라고 음성이 나오면 활성화 된것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먼 경우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허브를 커튼과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번호 : 101)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커튼 만 작동이 안 되는 경우, 커튼 모터의 통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1577-9816번)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7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천장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브라켓을 양면테이프 또는 나사로 천장에 부착한 후 브라켓에 맘카 Easy의 받침대를 고정시키면 됩니다.

브라켓과 맘카 Easy의 받침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떼었다 붙일 수 있습니다.

         

홈매니저 방문 설치를 요청하면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이 필요한 경우 5M 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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