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 겉면의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 주세요. 기기의 초기화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 주셔야 합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 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_Easy 전용]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시라면, Aqara의 도어센서를 별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집 지킴이 Easy에서 제공하지 않은 별도 구매기기는 앱 내 기능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별도 구매한 Aqara 도어센서는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Wi-fi를 껐다 켜면 Nest Hub 연결을 다시 해야 하나요?
아니요, Wi-fi 꺼졌다 켜지면서 스피커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Wi-fi로 스피커 연결을 재설정해 주세요.
재설정하는 방법은 구글 홈앱에서 ‘디바이스 선택’ → 오른쪽 상단 설정 → Wi-fi 정보 삭제
Wi-fi 삭제 후에도 재설정이 안되면 공장초기화 진행이 필요합니다.
<공장초기화는 방법은 스피커의 오른쪽 후면 볼륨 상/하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눌러 화면을 확인 한 뒤 화면의 안내에 따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진행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