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Easy 앱에서 플러그, 무드등 등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U+스마트홈 Easy앱에는 Easy전용 기기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함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 받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인터넷/IPTV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아직 받지 않았다면,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통일정 확인 전화를 받은 이후라면 연락받으신 담당센터나 방문 홈매니저에게 연락해 일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을 옮기고 싶어요!
U+스마트홈 앱 위젯을 2초간 눌러 주어 공간이 나타나면 원하는 곳으로 옮기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여러 대 사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여러 대의 정수기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제품을 구분할수 있도록 기기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 쿠쿠 정수기를 2대 사용 시 "주방 정수기", "거실 정수기"로 이름 설정하여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