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 가능한가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정이 아닌 사무실 또는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는 가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또는 매장 전용 제품은 추후 출시 예정입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Easy 앱에서 플러그, 무드등 등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Easy앱에는 Easy전용 기기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도 포함되어 있나요?
아니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시 U+Box 저장용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및 소리 감지 시 녹화되는 영상과 타임랩스 영상은 U+Box에 저장되기 때문에 외장메모리카드는 필수 구성품이 아닙니다.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저장하길 원한다면 외장메모리카드를 별도 구매하여 꽂아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사용 안 할 때 화면을 끌 수 있나요?
네, 화면을 꺼놓고 싶을때는 “Ok Google, 화면 꺼줘” 라고 말하면 화면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다시 “Ok Google”이라고 말하면 화면이 켜지면서 음성인식 기능이 동작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 연결을 위해선 네이버 ID 로그인과 U+ID 또는 휴대폰 로그인이 꼭 필요한가요?
네. 반드시 네이버 ID 와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Clova Clock+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함께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노비타 비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비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비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애물이 있다면, 가전제품과 직선거리 10m 이내의 장애물이 없는 곳으로 리모컨허브 위치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