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SK 7mobile]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지 알아봅니다.

[SK 세븐모바일] 번호이동서비스는 유료인가요?
번호이동성 서비스 수수료는 번호이동성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투자비 및 중립기관의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금액은 1회성으로 800원입니다.

이 외에 번호이동으로 초래되는 추가 비용은 변경 후 사업자에 가입시 구매하는 유심구입비, 단말기 구입시 단말기 구입비입니다. 단, 이벤트성으로 면제가 되시는 경우는 가입비, 유심비, 단말기 구입비는 내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서비스

[SK 세븐모바일] 휴대폰 일시정지는 얼마나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기간은 충전형에서는 1회에 7일 범위 내에서 분기1회, 년4회까지 신청 가능하고 후불에서는 1년 2회까지, 1회 90일 이내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수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되 이용고객의 요청에 따라 30일 이내에 수신 기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의 경우 긴급전화(112, 113, 119 등), 고객센터(114)만 발신 가능합니다. 정지 기본료는 월 3,300원(VAT 포함) 과금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월중에 가입/해지/변경 등을 하면 요금 계산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 월의 중도에 서비스 개시 또는 종료, 단말기 임차, 요금제 변경 등을 한 경우 선불에서는 개시시점 또는 변경시점부터 변경된 내용이 적용되며, 후불 월 정액으로 부과되는 기본료, 부가사용료는 실제 사용일수로 일할 계산(일할계산요금 X 요금부과일수) 하여 요금을 적용합니다.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전 사업자의 이용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전 통신사에서 발생 가능하며, 영수증은 수납한 곳에서 발행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품질 문제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요금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자사는 고객님께서 통화품질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귀책 사유가 아닌 사유로 인해 통화불편을 겪으셨을 경우,
○ 회사는 고객이 그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로서 그 뜻을 회사에 통지한 때(그 전에 회사가 그 뜻을 안 때에는 그 알게 된 때)로부터 계속 3시간이상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하거나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12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일수에 따라 월정요금을 일할 분할 계산하여 반환합니다.

○ 다만. 1회 3시간 미만 장애 발생에 대하여는 실제 장애시간을 누적한 시간을 1일 단위로 계산하고, 2일에 거쳐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24시간 미만일 경우에는 1일로 계산하여 적용합니다 ※특정 음영지역의 경우 보상내용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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