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 7mobile] 로밍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SK 7mobile] 로밍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니다.

[SK 세븐모바일] 로밍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SKT의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제 로밍관련 부가서비스는 국제로밍 안내방송, 데이터로밍월상한서비스,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데이터로밍 무조건허용 서비스만 이용 가능합니다.

로밍시 자동로밍

[SK 세븐모바일] 번호이동 신청을 철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단말기 불량 사유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 사업자의 대리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5일) 철회 이후 이전 통신사의 장기가입 할인 복구, 폐지요금제도 사용 유무는 이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갑니다.


단, 통화품질의 경우 품질 확인 접수 후 확인 결과에 따라 철회의 사유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불량의 경우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 판정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통신사 원복시 단말기 (또는 유심) 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 포함하여 5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해지 전까지 사용요금은 부과됩니다.


[SK 세븐모바일] 번호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해지를 먼저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 자동으로 해지 처리되오니 별도로 해지절차를 진행하지 않으시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지하실 경우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습니다. 즉, 번호이동 신청은 해지와 동시에 신규 개통업무까지 처리됩니다..


[SK 세븐모바일] 임대폰은 번호이동이 불가능한가요?
임대기간이 종료된 후에 사용하시던 임대폰을 반납하시고 번호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기간 및 (본인) 관계 여부에 따라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