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유료 부과서비스의 경우 당일가입 후 당일 해지 시에는 과금되나요?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과금되지 않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유료 부과서비스 가입후 월중 해지시에는 어떻게 과금되나요?
각 부가서비스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일할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일할계산시 신청일은 포함, 서비스의 해지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정지할 경우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이 부과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수신가능 기간(일시정지 신청하는 경우 수신가능 7일간 또는 요금 미납에 의해 미납 정지되는 경우 수신가능 기간)에는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퍼펙트콜, 콜키퍼 총 6종 부가서비스에 대한 사용료가 과금되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114)를 통해 상담사 연결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번호변경시에는 기존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유지되나요?
예, 유지됩니다.
단, 특정 서비스들은 단말의 사용제약 등의 사유로 자동해지 또는 가입 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핸드폰 보험가입이 가능한가요?
자사에서는 보험가입제도를 시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