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충전형 서비스(선불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충전형 서비스(선불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선불서비스란 요금을 미리 충전 후, 충전 한도 내에서 이동전화를 이용하시는 경제적이고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7mobile 선불서비스는 가입비 및 약정이 없고, 최소충전금액도 10,000원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단기사용자 및 요금제한을 하고 싶은 고객, 미성년자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무료통화 사용량 혹은 잔여 무료통화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무료통화 사용량/잔여량 체크는 "홈페이지 > 나의서비스 >사용량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망내영상통화/망외음성통화 사용량 및 잔여량은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G 정액형 요금제 및 LTE 요금제를 사용시, 사용량/잔여량에 대한 SMS이 자동 발송됩니다. (단,월중에 정지이력 있으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①음성: 30분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②SMS: 10건 잔여시, 모두 소진시.
③데이터: 50% 잔여시, 20% 잔여시, 10%잔여시, 모두 소진시.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이동 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하는 경우 이전통신사의 기존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이전통신사(전 사업자)로 복귀하는 철회를 신청하는 경우, 번호이동가입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철회신청 이후 3일 이내 이전통신사로 신규가입 하셔야만 고객님이 누리던 기존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구식별번호(011/016/017/018/019)의 재사용, 폐지요금제의 재가입 등은 전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성 제도?
사용번호 그대로 이용하면서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는 제도
- 새로운 통신사에 번호이동신청시 전통신사 서비스 해지와 새로운 통신사 가입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비용 납부
-가입비:16,500원(VAT포함) , 번호이동수수료:800원(VAT포함)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 통신사 변경 전까지 이용했던 실시간 요금은 변경 후 통신사로 이동하여 "번호이동 후청구"항목으로 추후 청구됩니다.

번호이동제한기간
- 번호이동한 고객은 3개월간 다시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 단,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 통화품질 사유등의 철회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당일 포함 15일 (D+14일)
 * 번호이동 철회 후 D+4일(비영업일포함) 안에 변경전사업자의 대리점 방문하여 신규가입을 해야 예전에 사용했던 번호를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철회 당일 포함 5일)

번호이동 가능 업무시간 (번호이동 지원센터 운영시간
- 10시 ~ 20시 (토/일/공휴일 모두 오픈)
-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1. 시행일 : 2015.03.01(일) ~
2. 공식 휴무일 운영: 매월 2,4주 일요일 (단, 신정, 구정, 추석 당일은 제외)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