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신규가입은 가능한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충전형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개통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개인, 외국인 고객님 모두 가입이 가능하시며, 유심비/할부수수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외국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고객센터(1599-09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7mobile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비가 있나요?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신규가입 시 USIM 비용은 6,600원으로 익월(또는 즉시납부) 청구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시 구비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 시 구비하실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의자 본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법인 일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외국인 일 경우
-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미성년자 일 경우
- 만 20세 미만 : 부모님 동의서(가입신청서에 포함), 부모님 신분증, 3개월 이내 가족증빙서류 (주민등록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신분증 유효범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입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번호이동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충전형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개통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개인, 외국인 고객님 모두 가입이 가능하시며, 유심비/할부수수료는 별도 발생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외국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고객센터(1599-0999)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7mobile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비가 있나요?
2016년 1월 1일부터는 가입비가 폐지되어 추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신규가입 시 USIM 비용은 6,600원으로 익월(또는 즉시납부) 청구 됩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시 구비 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 시 구비하실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의자 본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일 경우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법인 일 경우
-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법인인감날인),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 대리인 신분증(사원증 or 재직증명서)
외국인 일 경우
- 여권 또는 외국인 등록증
미성년자 일 경우
- 만 20세 미만 : 부모님 동의서(가입신청서에 포함), 부모님 신분증, 3개월 이내 가족증빙서류 (주민등록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신분증 유효범위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2002년 6월 30일 이전 발급된 구형운전면허증 제외),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