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가 무엇인가요?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는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외 제조사의 유통점, 가전제품 매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휴대폰만 따로 구입 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이동전화에 가입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도로 OMD라고도 하며, 2012년 5월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현재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예정에 있으며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튼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예정)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자급제도(블랙리스트)는 이동통신사 대리점/판매점외 제조사의 유통점, 가전제품 매장,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휴대폰만 따로 구입 한 후, 사용하고자 하는 이동전화에 가입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도로 OMD라고도 하며, 2012년 5월1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현재 교통카드 기능은 제공예정에 있으며 앞으로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튼폰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공 예정)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전 통신사의 기기에 제한 (미납,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은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가능 하십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