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 본인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통신사 선택하실 때, SKT알뜰폰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배송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후, 해당 배송업체의 사이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SK텔레콤과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통신사 선택하실 때, SKT알뜰폰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배송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후, 해당 배송업체의 사이트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 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은 좌측 상단 “전체 메뉴” → 전체 메뉴에서 우측 하단 “신청 내역조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SK텔레콤과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