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와 이용 불가능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PDF 파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 SK텔링크 부가서비스현황(불가서비스표시포함).pdf
    (PDF Reader 가 없으시면 Link(https://get.adobe.com/kr/reader/) 로 가시면 PDF Reader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USIM이 작동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후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새로운 유심을 배송해 드립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 후 통화량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휴대폰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 “SK 7mobile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플레이스토어 링크 삽입)
  (2)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3)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 아이폰
  (1) SK 7mobile 고객센터 홈페이지 (www.sk7mobile.com)
  (2) 고객센터 직접 문의 (114(무료)/1599-0999(유료))


[SK 7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 품질이 나쁘진 않나요?
SK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SK텔레콤과 통화 품질은 동일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미성년자 가입 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