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mobile 알뜰폰]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시 필요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번호변경일 포함 29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단, 01X에서 010으로 변경한 경우 번호변경일 포함 6개월 이내 신청)
[sk 7 mobile 알뜰폰] 콜키퍼 신청이 가능한가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ㅇ 요금: 월 500원
[sk 7 mobile 알뜰폰] 레터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한가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기본 5가지 문구(행복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기쁜 오늘, 즐건 내일. 기분좋은 하루) 내에서 선택하여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문구 및 애칭으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ㅇ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여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ㅇ 발신번호를 표시 제한하는 경우 수신자의 단말기에 표시되지 않음
ㅇ 이용요금 : 무료
[sk 7 mobil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
네.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시 필요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번호변경일 포함 29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단, 01X에서 010으로 변경한 경우 번호변경일 포함 6개월 이내 신청)
[sk 7 mobile 알뜰폰] 콜키퍼 신청이 가능한가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ㅇ 요금: 월 500원
[sk 7 mobile 알뜰폰] 레터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한가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기본 5가지 문구(행복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기쁜 오늘, 즐건 내일. 기분좋은 하루) 내에서 선택하여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문구 및 애칭으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ㅇ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여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ㅇ 발신번호를 표시 제한하는 경우 수신자의 단말기에 표시되지 않음
ㅇ 이용요금 : 무료
[sk 7 mobil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