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sk 7 mobile 알뜰폰]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는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전화번호 변경시 필요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며, 번호변경일 포함 29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합니다.(단, 01X에서 010으로 변경한 경우 번호변경일 포함 6개월 이내 신청)


[sk 7 mobile 알뜰폰] 콜키퍼 신청이 가능한가요?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ㅇ 요금: 월 500원

번호 변경 후 번호안내 서비스


[sk 7 mobile 알뜰폰] 레터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한가요?
네~ 신청 가능합니다. 7mobile 가입자라면 114, 기타폰 이용시 1599-0999/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기본 5가지 문구(행복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기쁜 오늘, 즐건 내일. 기분좋은 하루) 내에서 선택하여 이용가능하며, 별도의 문구 및 애칭으로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 유의사항
ㅇ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여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ㅇ 발신번호를 표시 제한하는 경우 수신자의 단말기에 표시되지 않음
ㅇ 이용요금 : 무료


[sk 7 mobile 알뜰폰]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알뜰폰]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