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가입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SK broadband FAQ] 가입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전화의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가입 [시내전화-번호이동] 전화 번호이동은 무엇인가요?
전화 번호이동은 지금 쓰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쓰면서 통신사를 바꿀 수 있는 제도입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음악이 1분만 재생되다가 멈춰요.
아래의 이유로 음악이 1분만 재생될 수 있어요.

1. NUGU 앱에서 FLO/멜론을 연결하지 않은 경우.
2. FLO/멜론 이용권이 없는 경우.
3. 권리사의 요청으로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곡일 경우.



[SK broadband FAQ] 장애 화면에 네트워크 오류가 뜨면서 음성인식이 작동하지 않아요.
공유기와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106)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AI 셋톱박스가 고장났어요.
공유기와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106)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리모컨의 음성검색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리모컨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증상이 지속되면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음성인식이 아예 안 돼요.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하려면 셋톱박스와 리모컨이 블루투스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B tv에 '이어폰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