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을 때 '리모컨의 통신이 정확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을 때 '리모컨의 통신이 정확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하려면 셋톱박스와 리모컨이 블루투스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B tv에 '이어폰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우리집 셋톱박스가 음성인식이 잘 안돼요
리모컨의 [마이크 기호] 버튼을 누른 후, TV 화면 아래에 안내 문구가 뜨면 명령어를 말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B tv-장애] B tv에서 영화를 보던 중간에 끊김 현상이 생기거나 화면이 정지되기도 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 생기는 현상입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B tv-컨텐츠/인증] PC에서는 인터넷이 가능하며, B tv STB에서는 속도측정이후 채널 정보 업데이트까지 되었는데, 컨텐츠 실행 시 화면이 정지되며 다운로드가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B tv 셋탑 인증번호에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인증초기화 이후 셋탑박스를 재부팅하여 문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인증초기화 방법 안내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B tv-장애] PC에서는 인터넷 연결이 되는데 B tv 화면에서는 인터넷 연결 불가 메시지가 나옵니다.
네트워크 장애로 인한 메시지입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장애 B tv 공유기 뒷단에 사설 공유기 설치가 안 되네요.
B tv 공유기는 192.168.20.x 대역 IP를 사용합니다. 사설공유기가 상기 IP 대역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사설공유기 설치가 가능하지만, B tv 공유기와 동일한 대역을 사용하는 경우 IP 충돌이 발생합니다.

B tv 공유기와 B tv설정 변경이 필요하므로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