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부가서비스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스마트 렌탈 서비스 제공시 제공되는 PC원격 서비스는 기존 PC원격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 렌탈 이용 고객님께는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PC원격 서비스는 스마트렌탈 신청 시 해지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해지하시고, 스마트렌탈과 함께 신규로 신청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기존 B인터넷 고객인데 노트북 구입으로 무선으로도 사용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가정 내 PC 추가로 연결이 필요한 경우,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면 "와이파이 부가서비스" 가입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B Giga Wi-Fi 바로가기(http://www.skbroadband.com/product/internet/Page.do?retUrl=/product/internet/GigaWifi)

와이파이 부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 B인터넷 메뉴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시내전화-명의자] 부가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는 명의자만 가능한가요?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 부가서비스의 경우 명의자 외 부모, 배우자, 형제, 자녀, 며느리 등 가족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 부가서비스는 명의자 본인만 신청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한달간 무료 행사를 안내 받고 부가서비스를 신청했는데 무료 기간 이후 자동 해지 되나요?
아니오, 자동 해지 되지 않습니다.

한달 무료 이용 이후 해당 부가서비스 사용을 더이상 원치 않으실 경우, 각 부가서비스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어 고객께서 직접 부가서비스 해지 접수를 하셔야 해지 처리가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무료기간 한달 이후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과금 됩니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해당 서비스별로 안내된 연락처 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