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 장애 [인터넷-장애] PC가 고장나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A/S를 요쳥하면 점검받을 수 있나요?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장애] PC가 고장나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A/S를 요쳥하면 점검받을 수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 외에 B tv나 와이파이 이용에 불편이 없다면 인터넷 장애는 아닙니다. PC를 점검하려면 PC 제조사 또는 구매 업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장애-신고번호] 서비스 이용 중 장애가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106으로 연결 후 ARS 2번(장애 문의)을 누르면 시간 관계없이 언제든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장애 [인터넷-IP확인] PC에서 IP, 게이트웨이, DNS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아래의 순서대로 입력하면 고객님의 PC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윈도우 시작 > 실행 > cmd 입력 > ipconfig/all 입력"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시내전화-무료] 전화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전화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발신제한 서비스, 부재 중 안내 서비스, 발신자 보호 서비스, 자동연결 서비스, 단축 다이얼 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B전화 착신전용 전화는 114 안내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로, 원하는 지역의 당사 번호를 부여 받아 착신되는 호를 등록된 다른 착신번호로 전환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아래 링크 참조)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부가서비스 스마트렌탈 서비스 이용시 B tv모바일 서비스는 꼭 가입해야 하나요?
네, 스마트렌탈 서비스는 B tv모바일 서비스와 동시이용 조건입니다.
    렌탈 단말 배송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B tv모바일 신청 안내 SMS를 발송해드리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B tv모바일 사이트(http://m.skbtv.co.kr/btvmobile/smartrental)에 접속하신 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렌탈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B tv모바일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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