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시내전화-번호차단] 수신자 부담으로 전화하는 사람을 차단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신자 부담 번호 중 1595와 1655를 차단하시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모든 수신저 부담 번호를 차단하시려면 1644-1739로 전화해서 등록해 주세요.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고객센터-칭찬하기] 직접 연락한 상담매니저 또는 서비스매니저를 칭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홈페이지에 칭찬 글을 올려주세요.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인터넷전화-무료통화] 인터넷전화의 가입자간 통화는 무조건 무료로 가능한가요?
무료 망내 통화는 SK브로드밴드/SK텔레콤에서 부여한 070번호를 가진 가입자와 통화할 경우에 한해서 무료입니다. 하지만, 번호이동을 통해 당사 인터넷전화를 가입하신 고객님과 통화할 경우에는 망내 무료통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해당 고객님의 변경 전 사업자에게 통화가 연결되고 이에 따른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모든 인터넷전화 사업자는 상기와 같은 경우에는 무료 통화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고객센터-해외이용] 해외에서 고객센터(106)로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해외에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려면 82 + 2 + 106 또는 82 + 2 + 6233-1024 로 문의해 주세요. (다만, 방문 국가에 따라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음)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가입-신청서발급] 가입신청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가입신청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명의자 본인에 한해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일시정지-약정기간] 일시정지나 미납정지로 이용하지 못한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나요?
아니오,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지한 기간만큼 약정기간에서 연장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FAQ]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시정지 한 경우에는 인터넷 기본료 및 모뎀 임대료는 청구되지 않으며 전화의 경우는 모든 할인을 제외한 전화 기본료의 30%가 청구됩니다.
아울러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일시정지 기간만큼 약정기간이 뒤로 연장되게 됩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시내전화-통화내역] 전화 통화내역을 알고 싶어요. 신청방법과 서류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분증과 신청서를 팩스 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명의자 본인이 SK브로드밴드 지점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제공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시외전화-대역구분] 시외전화요금을 보니 대역에 따라 차이가 있던데 대역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30km를 기준으로 대역을 구분합니다. 30km이내 거리는 시외 1대역으로, 30km를 넘으면 2대역으로 구분하며 이에 따라 이용요금에 차이가 생깁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연체료] 납부 마감일 이내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연체료가 발생하나요?
매달 납부 마감일이 지나더라도 말일 전까지만 입금하면 연체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납부해야 하는 달을 지나면 미납요금의 2%가 연체료로 포함되어 그 다음달 요금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