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서비스중단] 미납으로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요금을 납부하고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미납요금을 모두 납부하시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 납부 후 2시간 내 자동으로 처리되며 공유기, 셋톱박스 등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만약 요금 납부 후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으면 명의자가 고객센터로 연락해 정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시내전화-요금확인] 이번달 요금안내서에 정보이용요금이 부과됐는데 상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보이용요금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1566, 1588과 같은 전국대표번호, 수신자 부담 통화, 0506 등으로 연결됐을 때 발생하는 요금입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복지감면혜택] 국가유공자 복지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
명의자께서 국가유공 상이자(1급~7급), 독립유공자 유족이시면 복지 혜택으로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및 B tv는 기본요금 30% 할인, 전화 시내통화요금 30%(최대 3,000원) 할인, 시외통화요금 50%(최대 1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민원포털(www.minwon.go.kr)에 접속하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서 정보제공 동의 및 확인 절차를 통해 감면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복지감면혜택] 장애인에게 적용되는 복지 혜택을 알려주세요.
명의자가 장애인이면 복지 혜택으로 요금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민원포털(www.minwon.go.kr)에 접속하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에서 정보제공 동의 및 확인 절차를 통해 감면 신청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별로 혜택이 다르니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미수령] 요금안내서를 못 받아서 미납 됐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은행이나 카드를 통해 요금납부를 신청한 고객은 요금안내서 확인과 관계없이 요금이 자동으로 납부됩니다. 지로로 납부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요금을 바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정지기간] 미납에 의한 정지기간 동안 요금이 부과되나요?
서비스 기본요금 및 기기 임대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며, 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인터넷전화-변상금] 서비스 해지 후 임대기기를 반납했는데, 요금안내서에 기기 변상금이 나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지 후 기기를 반납한 시점과 요금안내서가 발송된 시기가 겹치면 변상금이 부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요금을 조정해 드릴 수 있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미납요금] 밀린 요금을 납부했지만 이번 달 요금안내서에 미납요금이 나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이번 달 요금안내서를 발행하는 기간 동안 요금을 납부하시면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요금을 지로로 납부하셔야 한다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재발행을 신청해 주세요.
계좌나 카드로 요금을 자동 납부하는 경우엔 납부한 요금을 제외하고 이번 달 요금만 계산해서 인출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신청하신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신분증 등 서류를 보내주셔야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FAQ] 요금 [요금-이메일변경] 요금안내서를 받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변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