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k broadband [FAQ] [결합상품-중복할인] 인터넷 가입 시 약정할인, 결합할인 등 다양한 할인 방식이 있는데 중복해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약정할인은 중복해서 할인받을 수 있으나, 휴대폰과 인터넷 결합할인의 경우 할인 중 가장 큰 혜택으로만 적용됩니다.
sk broadband [FAQ] 결합상품- 제 이름으로 초고속인터넷을 가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제 이동전화는 부모님 명의로 되어 있어서 명의가 다릅니다. 명의가 달라도 가족끼리니까 결합할인 받을 수 있지 않나요?
SK텔레콤 이동전화 명의자와 SK브로드밴드 B인터넷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서로 명의자가 다를 경우 명의 변경 후 TB결합할인 신청 가능합니다.
TB결합할인 중 패밀리형은 T끼리 온가족할인요금제 구성원 중 하나가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전화 가입자라면, 명의변경을 하지 않고 TB결합할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상품 패밀리형에 가입하려고 합니다. 가능한 가족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SK텔레콤의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가입 조건과 동일한 '본인(대표회선 명의자)과 배우자의 직계존비속과 형제자매'에 한해 등록 가능합니다. (사위, 며느리 포함)
패밀리형의 경우 최대 가입가능한 회선수는 5회선입니다.
TB결합 신청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상품 사용 시 요금 고지서는 SK텔레콤에서 발송하나요? 아니면 SK브로드밴드에서 발송하나요? 혹은 선택 가능한가요?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시더라도 기존처럼 SKT이동전화 요금은 SK텔레콤에서, SK브로드밴드에서 각각 청구하며, SKT 요금고지서에 통합 과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 국번없이 114)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무선 + SKT 유선인 경우)
sk broadband [FAQ] TB결합할인 적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적용이 되나요?
SKT 이동전화와 SKB인터넷/전화 모두 개통되어 정상 사용중인 상태에서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신 시점부터 날짜계산되어 할인이 적용됩니다.
sk broadband [FAQ] 결합상품-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명의로 TB결합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사업자는 TB결합 신청이 불가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SKT 이동전화 가입자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 확인을 통해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확인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SKT와 SK브로드밴드에 각각 따로 TB결합 신청을 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함께 신청되는 건가요?
SKT와 SK브로드밴드 중 한 곳에만 TB결합 할인을 신청하면 됩니다.
다만,T+B인터넷,T+B전화,T+B인터넷전화에 따라 각각 TB결합 할인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 신청은 신규 가입만 가능한가요? 기존 고객도 자동으로 적용되나요?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모두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적용이 아닌 직접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SK브로드밴드 :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2) SK텔레콤 : 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3) SKT대리점 내방 : www.tworld.co.kr 내 '고객센터 > 지점/대리점/AS센터'에서 대리점 위치 확인 가능
4)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신청 : 범용공용인증서(유료인증서), 휴대폰인증(정회원) 으로 결합신청 가능
※ 패밀리형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한 관계로 SKT 대리점에 내방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의 신청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TB결합 상품은 개인형과 패밀리형으로 나뉘어지는데 상품에 따라 신청절차는 다릅니다.
※ 개인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 신분증
※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시 본인 휴대폰인증과 결합녹취 후 진행(서류 불필요)
※ 패밀리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존속, 형제자매.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신분증.
※ T끼리 온가족할인 요금제 신청시 상기 서류 외 가족인명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필요.
SK텔레콤의 T끼리 온가족 할인제도 가입 조건과 동일한 '본인(대표회선 명의자)과 배우자의 직계존비속과 형제자매'에 한해 등록 가능합니다. (사위, 며느리 포함)
패밀리형의 경우 최대 가입가능한 회선수는 5회선입니다.
TB결합 신청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상품 사용 시 요금 고지서는 SK텔레콤에서 발송하나요? 아니면 SK브로드밴드에서 발송하나요? 혹은 선택 가능한가요?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시더라도 기존처럼 SKT이동전화 요금은 SK텔레콤에서, SK브로드밴드에서 각각 청구하며, SKT 요금고지서에 통합 과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 국번없이 114)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무선 + SKT 유선인 경우)
sk broadband [FAQ] TB결합할인 적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적용이 되나요?
SKT 이동전화와 SKB인터넷/전화 모두 개통되어 정상 사용중인 상태에서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신 시점부터 날짜계산되어 할인이 적용됩니다.
sk broadband [FAQ] 결합상품-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명의로 TB결합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사업자는 TB결합 신청이 불가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SKT 이동전화 가입자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 확인을 통해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확인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SKT와 SK브로드밴드에 각각 따로 TB결합 신청을 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함께 신청되는 건가요?
SKT와 SK브로드밴드 중 한 곳에만 TB결합 할인을 신청하면 됩니다.
다만,T+B인터넷,T+B전화,T+B인터넷전화에 따라 각각 TB결합 할인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 신청은 신규 가입만 가능한가요? 기존 고객도 자동으로 적용되나요?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모두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적용이 아닌 직접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SK브로드밴드 :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2) SK텔레콤 : 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3) SKT대리점 내방 : www.tworld.co.kr 내 '고객센터 > 지점/대리점/AS센터'에서 대리점 위치 확인 가능
4)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신청 : 범용공용인증서(유료인증서), 휴대폰인증(정회원) 으로 결합신청 가능
※ 패밀리형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한 관계로 SKT 대리점에 내방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sk broadband [FAQ] TB결합의 신청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TB결합 상품은 개인형과 패밀리형으로 나뉘어지는데 상품에 따라 신청절차는 다릅니다.
※ 개인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 신분증
※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시 본인 휴대폰인증과 결합녹취 후 진행(서류 불필요)
※ 패밀리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존속, 형제자매.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신분증.
※ T끼리 온가족할인 요금제 신청시 상기 서류 외 가족인명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