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Btv] [B box ]_(홈모니터링관련) 모니터링 App은 가족구성원 모두 사용이 가능한가요?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홈모니터링관련) 모니터링 App은 가족구성원 모두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외출모드를 가족 구성원 중 한 사람이 설정하면 등록된 모든 가족에게 알람이 전송됩니다. 다만 실시간 스트리밍은 동시 접속이 불가하여 가족 중 한 사람만 실행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홈모니터링관련) 움직임이 감지된 영상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B box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 > 모니터링 앨범' 진입시 실시간모니터링 이용중 캡처/녹화 영상 및 외출모드 감지영상 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외출모드 감지영상은 'B box 홈 > 모니터링'에서도 영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홈모니터링관련) 가족구성원 중 KT나 LGU+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경우에도 가능한가요?

네, 모두 가능합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B box Drive관련) B box Drive에서 지원하는 코덱이 어떻게 되나요?
비디오 코덱 : H.264, VC-1, MPEG2, MPEG4, Divx, Xvid, WMV, H.263, MKV, FLV/F4V, AVI, VP8 (총 12)
오디오 코덱 : AAC, AC3, MP3, WMA, G.729, AMR NB/WB, WAV, FLAC, OGG(Vorbis), HE-AAC (총 10)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box ]_(B box Drive관련) 클라우드에 전화번호 전송 및 수신은 어떻게 하나요?
홈 메뉴 > 설정 > 서비스설정 > 영상통화설정 > 주소록 전송 > "클라우드로 주소록 전송" 또는 "클라우드에서 주소록 수신" 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Btv - FAQ] [B tv-외부영상] usb나 외장하드를 통해 B tv에서 영상을 볼 수 있나요?
"셋톱박스에 usb나 외장하드를 연결한 후 B tv 홈에서 > 펀앤조이 > 마이컨텐츠 에서 장치를 선택해 주세요.

※ Smart 셋톱박스의 경우 마이컨텐츠 이용 불가"



SK 브로드밴드 [가입 - FAQ] [렌털상품-가입] 인터넷 1회선 이용 고객이 스마트렌털 서비스를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오, 인터넷 1회선 마다 하나의 스마트렌털 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브로드밴드 [가입 - FAQ] [렌털상품-계약해지] 렌털 기기는 배송완료 전 변경이나 계약 취소가 가능한가요?
"렌털 기기에 대한 변경 또는 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SK 브로드밴드 [가입 - FAQ] [B tv-타사인터넷] 타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B 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B tv만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가능 지역 조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가입 - FAQ] [요금-통합청구] 현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B tv에 가입하면 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인터넷과 B tv의 요금은 통합되어 청구되며, 하나의 요금안내서로 확인 및 납부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