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B tv-셋톱박스판매] B tv 셋톱박스를 판매하기도 하나요?
셋톱박스는 판매하지 않으며, 임대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 요금은 셋톱박스 종류 및 약정기간에 따라 달라지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B tv 할인] B tv를 이용 중인데 혜택 받을 수 있는 할인제도를 알려주세요.
고객 상황에 따라 B tv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SK텔레콤 휴대폰과 결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가정에서 B tv를 두 대 이상 이용하면 두번째 TV부터 기본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복지감면 대상 고객은 기본요금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는 인터넷VOD서비스 인가요?
B tv는 PC를 통해서 웹상에서 VOD를 보는 웹 VOD서비스가 아니라 TV화면을 통해서 고화질의 최신영화뿐만 아니라 인기TV드라마, 연예/오락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는 미래형 TV서비스 입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지역] 우리집에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쓸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설치를 원하는 지역에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 가능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B인터넷에 가입하고 싶어요.
B인터넷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지역에 따라 제공상품이 다르며, 상품마다 제공방식 및 요금에 차이가 있으므로, 우선 서비스 가능지역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설치를 희망하는 주소를 구체적으로 번지수까지 혹은 아파트 이름까지 확인 후 홈페이지의 가입/상담 신청이나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가입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인터넷 이용자인데 전화 서비스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브로드밴드의 전화서비스는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 방식이 있으며, 인터넷전화는 당사 또는 타사 인터넷 망이 있어야 합니다. 전화를 추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FAQ] [가입사은품] 가입할 때 어떤 사은품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면 요금제와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가입-온라인신청] 온라인으로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언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가입 신청 후 1~3일 이내에 설치를 위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합니다. 희망하는 날짜가 있다면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니 방문 일정 예약 전화를 받으시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