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B tv-셋톱박스판매] B tv 셋톱박스를 판매하기도 하나요?
셋톱박스는 판매하지 않으며, 임대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 요금은 셋톱박스 종류 및 약정기간에 따라 달라지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B tv 할인] B tv를 이용 중인데 혜택 받을 수 있는 할인제도를 알려주세요.
고객 상황에 따라 B tv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SK텔레콤 휴대폰과 결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 가정에서 B tv를 두 대 이상 이용하면 두번째 TV부터 기본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복지감면 대상 고객은 기본요금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는 인터넷VOD서비스 인가요?
B tv는 PC를 통해서 웹상에서 VOD를 보는 웹 VOD서비스가 아니라 TV화면을 통해서 고화질의 최신영화뿐만 아니라 인기TV드라마, 연예/오락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는 미래형 TV서비스 입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지역] 우리집에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쓸 수 있는지 알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설치를 원하는 지역에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이 가능한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FAQ] B인터넷에 가입하고 싶어요.
B인터넷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지역에 따라 제공상품이 다르며, 상품마다 제공방식 및 요금에 차이가 있으므로, 우선 서비스 가능지역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설치를 희망하는 주소를 구체적으로 번지수까지 혹은 아파트 이름까지 확인 후 홈페이지의 가입/상담 신청이나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가입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인터넷 이용자인데 전화 서비스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브로드밴드의 전화서비스는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 방식이 있으며, 인터넷전화는 당사 또는 타사 인터넷 망이 있어야 합니다. 전화를 추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FAQ] [가입사은품] 가입할 때 어떤 사은품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면 요금제와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가입-온라인신청] 온라인으로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언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가입 신청 후 1~3일 이내에 설치를 위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합니다. 희망하는 날짜가 있다면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니 방문 일정 예약 전화를 받으시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