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B tv-컨텐츠/인증] 셋탑 속도측정은 정상이지만, 모든 컨텐츠에서 “권한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셋탑/업데이트] 자동으로 채널 정보(EPG)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 tv는 셋탑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정보 버전 점검을 시행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채널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하는 방법은 설정화면에서 [채널정보새로받기] 선택하시거나, 셋탑박스의 전원 스위치를 OFF/ON 하셔도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채널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JOY의 각종 게임이나 부가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뒷면에 전원버튼을 껐다 다시 켜시면 자동으로 조이서비스(캐주얼게임,스타화보집 등)기능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전원을 끄시면 셋탑박스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사오니, 업그레이드 진행중에는 셋탑박스를 절대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조이서비스 기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에도 캐주얼게임과 스타화보집 서비스가 실행이 안될 경우에는 국번없이 10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와 TV를 연결한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리모컨을 통해 TV와 셋톱박스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인터넷-가디언] 가디언에 가입했는데도 유해 사이트에 접속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인증 오류나 포트 불일치 등으로 문제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홈페이지(guardian.skbroadband.com) 또는 고객센터(080-8282-106)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FAQ]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 기기의 분실 또는 고장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약관에 따라 임대 기기를 분실 또는 훼손하면 그에 해당하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임대 기기는 해지, 설치장소 변경, 서비스 변경 시 회사에서 수거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전화-기기충전] WiFi폰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WiFi폰을 충전거치대에 연결하면 녹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을 누른 후 충전거치대에 놓으면 대기 화면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충전거치대와 WiFi폰의 접착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점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B tv 인증관련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셋탑/업데이트] 자동으로 채널 정보(EPG)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 tv는 셋탑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정보 버전 점검을 시행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채널정보를 수동으로 갱신하는 방법은 설정화면에서 [채널정보새로받기] 선택하시거나, 셋탑박스의 전원 스위치를 OFF/ON 하셔도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채널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JOY의 각종 게임이나 부가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뒷면에 전원버튼을 껐다 다시 켜시면 자동으로 조이서비스(캐주얼게임,스타화보집 등)기능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전원을 끄시면 셋탑박스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사오니, 업그레이드 진행중에는 셋탑박스를 절대 끄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조이서비스 기능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에도 캐주얼게임과 스타화보집 서비스가 실행이 안될 경우에는 국번없이 10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B tv-장애]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와 TV를 연결한 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리모컨을 통해 TV와 셋톱박스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인터넷-가디언] 가디언에 가입했는데도 유해 사이트에 접속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인증 오류나 포트 불일치 등으로 문제가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홈페이지(guardian.skbroadband.com) 또는 고객센터(080-8282-106)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FAQ] [B tv-장애] 임대한 기기가 고장나거나 분실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임대 기기의 분실 또는 고장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이용약관에 따라 임대 기기를 분실 또는 훼손하면 그에 해당하는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임대 기기는 해지, 설치장소 변경, 서비스 변경 시 회사에서 수거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전화-기기충전] WiFi폰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WiFi폰을 충전거치대에 연결하면 녹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대기 상태에서 다이얼을 누른 후 충전거치대에 놓으면 대기 화면으로 바뀌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충전거치대와 WiFi폰의 접착면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한 후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점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