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안테나 Bar 표기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장애] 무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잘 되는데, 랜선을 연결한 PC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어요.
우선 PC와 인터넷 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PC 전원과 인터넷 선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를 껐다가 켜 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게임을 할때 인터넷 속도가 시간대별로 달라져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모뎀 종류] 케이블 모뎀 종류마다 속도가 다른가요?
아니오, 속도는 케이블 모뎀에 따라 달라지지 않습니다. 사전 테스트를 통해 일정 속도 이상이 나올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속도의 차이는 가입 상품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SK broadband [FAQ] 시간대별로 속도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 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본체 및 휴대장치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2. 40초 이내에 안테나 바가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본체 ""인터넷""으로 표시된 단자에 인터넷 회선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순서대로 확인 시에도 표시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전화-장애] 무선 인터넷전화기 본체의 통화 표시부가 깜빡 거려요.
전화를 걸거나 전화가 올때 본체의 통화 LED가 깜박이며, 상대방과 통화중에는 통화LED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장애] 무선으로 인터넷을 연결하면 잘 되는데, 랜선을 연결한 PC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 없어요.
우선 PC와 인터넷 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PC 전원과 인터넷 선 연결에 이상이 없다면 PC를 껐다가 켜 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게임을 할때 인터넷 속도가 시간대별로 달라져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인터넷-모뎀 종류] 케이블 모뎀 종류마다 속도가 다른가요?
아니오, 속도는 케이블 모뎀에 따라 달라지지 않습니다. 사전 테스트를 통해 일정 속도 이상이 나올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속도의 차이는 가입 상품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SK broadband [FAQ] 시간대별로 속도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기술 특성상, 접속 시간에 따른 속도저하의 원인은 많은 가입자가 동 시간대에 접속함에 따라 접속 서버 및 백본 부하 영향으로 인하여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가입자 속도 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하여 백본 및 각 구간별 추가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게임의 장애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들은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네트워크를 그 원인으로 오해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은 주요 게임사들과 전용의 대용량 트렁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하시는 시간대의 경우에도 주요 게임사와는 50% 이내의 망 사용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SK브로드밴드 망에서의 트래픽 병목현상 및 망 장애 현상은 발생빈도가 매우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