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FAQ]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전화의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FAQ] [시내전화-번호이동] 전화 번호이동은 무엇인가요?
전화 번호이동은 지금 쓰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쓰면서 통신사를 바꿀 수 있는 제도입니다.
SK broadband [FAQ] 음악이 1분만 재생되다가 멈춰요.
아래의 이유로 음악이 1분만 재생될 수 있어요.
1. NUGU 앱에서 FLO/멜론을 연결하지 않은 경우.
2. FLO/멜론 이용권이 없는 경우.
3. 권리사의 요청으로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곡일 경우.
SK broadband [FAQ] 화면에 네트워크 오류가 뜨면서 음성인식이 작동하지 않아요.
공유기와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106)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AI 셋톱박스가 고장났어요.
공유기와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106)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리모컨의 음성검색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리모컨의 배터리가 충분한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증상이 지속되면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블루투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SK broadband [FAQ] 음성인식이 아예 안 돼요.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하려면 셋톱박스와 리모컨이 블루투스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B tv에 '이어폰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SK broadband [FAQ]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을 때 '리모컨의 통신이 정확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하려면 셋톱박스와 리모컨이 블루투스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리모컨의 [문자지움 기호] 버튼과 [문자변환 기호]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눌러 연결해 주세요. 연결이 완료되면 B tv에 '이어폰 연결' 화면이 나타납니다.
증상이 지속되면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