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결합상품에 가입할 때 별도의 결합약정을 새롭게 해야 하나요?(갱신여부)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결합상품에 가입할 때 별도의 결합약정을 새롭게 해야 하나요?(갱신여부)
TB결합의 개인형/패밀리형 모두 결합 약정은 없습니다.

따라서 해지 시 결합할인에 대한 반환금 또한 부과되지 않습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SK브로드밴드 집전화 사용자입니다. SKT 이동전화 추가 가입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SK브로드밴드 집전화(시내전화 또는 인터넷전화)와 SKT이동전화 TB결합상품(T+B전화, T+B인터넷전화) 가입 시 아래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형: 집전화+이동전화 → 집전화 기본료 50%할인, 결합 구성원간 유무선 통화료 50% 할인

② 패밀리형 : 집전화+'T끼리온가족할인요금제' → 집전화 기본료 50%할인, 이동전화 이용기간 합산에 따른 기본료 10%~50%할인(10년미만-10%, 20년미만-20%, 30년미만-30%, 30년이상-50%) → 결합 구성원간 유무선 통화료 50% 할인

※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혜택 중복불가 또는 결합등록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결합상품 가입시 이동전화도 약정을 해야 하나요?
TB결합 상품 가입시(개인형/패밀리형) 별도 TB결합에 대한 약정은 불필요 합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기기반납] 서비스를 해지하면 모뎀, 공유기, 셋톱박스 등 임대 기기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해지가 완료되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임대 기기를 수거합니다. 이때 임대 기기를 모두 반납하지 않으면 변상금이 청구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납 일정이 궁금하면 담당 지점에서 확인해 주세요.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반환금확인] 해지 시 발생하는 할인반환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또는 요금안내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할인반환금은 해지 날짜에 따라 달라지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이전] 수용불가해지가 무엇인가요?

수용불가해지란, 고객님이 설치변경을 요청한 주소지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등 SK브로드밴드의 사유로 서비스가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경우 해당 주소지로 3개월 이내에 이사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매니저 방문 후에 회사 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면 별도의 제출 서류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일시정지-본인외신청] 가입자 본인이 유학이나 사망으로 인해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 어떻게 해지해야 하나요?

해지는 명의자 본인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단, 장기유학, 사망 등의 이유로 본인이 신청할 수 없다면 대리인이 대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실관계를 확인하기 위한 서류가 필요하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