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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해지-접수확인] 인터넷 해지를 접수했는데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지된 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접수확인] 인터넷 해지를 접수했는데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지된 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해지 신청일 이후 바로 인터넷이 중단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지 희망일 이후로 요금이 청구되지는 않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인터넷-모뎀 분실] 해지를 신청한 이후 모뎀을 분실했습니다.
"임대 기기를 분실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거나 임대 기기를 수거하기 위해 연락드릴 때 알려주셔도 됩니다.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청구되며 나중에 분실한 기기를 찾아서 반납하시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시내전화-해지] 전화를 해지 했는데 아직 전화가 끊어지지 않았어요. 해지된 것이 맞나요?
만약 해지희망일 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지희망일 이후엔 기본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며 통화요금은 사용량만큼 부과됩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할인반환금] 약정기간 내에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얼마나 납부해야 하나요?
할인반환금은 약정기간 동안 할인받은 금액을 다시 돌려주는 것입니다. 무약정 요금을 기준으로 할인 또는 면제 받은 금액을 계산하며, 가입 1년 이내에 해지하면 가입 사은품에 대한 반환금도 청구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홈페이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도 해지신청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해지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전화만 계속 사용하거나 번호이동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기기반납] 해지 후에 임대 기기를 아직 수거하러 오지 않았어요.
보통 7일 내에 방문하지만 이후에도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만약 임대 기기를 모두 반납하지 않으면 변상금이 청구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할인반환금] 장애가 자주 있어서 해지하고 싶습니다. 약정기간이 끝나지 않았는데 이런 경우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하시려면 최근 한 달 이내에 아래와 같은 사유 중 하나에 해당해야 합니다.

1) 회사 사유로 인해 월 누적 장애시간이 24시간 이상인 경우.
2) 회사 귀책으로 인해 1시간 이상 장애 월 3회이상.
3) 이용 중인 서비스가 최저속도에 미달돼 5일 이상 감면을 받은 경우.


SK브로드밴드 [자주찾는 질문] [해지-설치비반환] 서비스를 해지하면 설치할 때 비용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출동비는 보증금이 아니라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출동비는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진행하는 설치와 개통에 필요한 실제 비용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