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로켓와우]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가 실패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페이 등록된 모든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도 후 실패하면 해당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 당일 오후 6시까지 결제수단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가입이 해지되오니, 등록한 결제수단을 다시 한 번 확인 바랍니다.
■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 실패 해결하기
- [마이쿠팡 >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 결제수단 관리] 확인
- 계좌 잔액 확인 (2,900원 이상)
- 은행 문의
- 쿠페이에 다른 계좌/카드 등록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환불] 할인쿠폰 사용해 주문한 뒤 취소했는데 재발행 되나요?
해당 할인쿠폰의 유효기간 내 주문이 취소완료 되면 재발행 가능합니다.
[마이쿠팡 > 할인쿠폰] 에서 확인 바랍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프레시백] 프레시백은 언제까지 반납해야 하나요?
배송 받으신 후 60일 이내에 반납이 필요합니다.
미반납시, 지연 사용료가 등록된 로켓와우 멤버십 결제수단으로 부과됩니다.
지연 사용료는 프레시백 1개당 8,000원이며, 프레시백 반납 시 자동 환불됩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프레시백] 프레시백은 어떻게 반납하나요?
다음 주문 시 문 앞에 두시면 배송과 함께 수거합니다.
로켓프레시 뿐 아니라 로켓와우, 로켓배송 주문시에도 관계없이 반납 가능합니다.
다음 주문까지 기다리기 어렵다면 [마이쿠팡 > 프레시백] 페이지에서 수거요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배송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해갑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프레시백] 프레시백을 신청했지만, 박스나 비닐 포장으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PC에서 주문하셨거나 수박, 달걀 등 프레시백에 담기 어려운 상품의 경우 박스나 비닐포장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프레시백] 프레시백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모든 프레시백은 수거 후 당일 세척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