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 후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주문 전)
1. 상품페이지: 상품명과 가격 하단에 표시
2. 장바구니: 상품이미지 우측
3. 주문/결제 페이지: 상품정보에 표시

■ 배송예정일 확인하기 (주문 후)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확인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일정]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배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예정일, 배송시작 메세지는 문자 및 알림내역(App push)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후 이제 막 '결제완료'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변경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2.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만일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를 통해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2차 민원처리 기관인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로 개인정보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비밀번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쿠팡의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 저장되어 분실 시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아래의 경로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1. 쿠팡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선택
2. 회원정보 확인: 이름, 아이디(이메일)입력
3. 비밀번호 찾는 방법 선택 (휴대폰 또는 이메일)
3-1. '휴대폰' 선택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완료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3-2. '이메일' 선택 시 이메일로 발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선택하여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해당 링크는 1시간동안만 유효함)

■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또는 모바일 앱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