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자주하는 질문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환불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 및 수정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환불]에서 [입력하기] 혹은 [계좌 변경] 클릭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 냉동상품, 순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마이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1) 배송완료 문자 혹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에서 사진 확인
2)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교환신청 또는 반품신청 클릭
■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택배기사 전화하기]로 문의
※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
■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1)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2)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할인쿠폰]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 > 할인쿠폰] 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현재 쿠팡에서 발급 중인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쿠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